목회 교회를 교회되게하여 그 날을 준비하자

  • 글쓴이 헝가리선교사 날짜 2013.01.28 23:53 조회 4,061 추천 0
■ 단축주소: http://me2.do/FdwJEYJ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선교교회 공동체에 속한 모든 성도님들에게 우리가 기대하고 기다리는 찬란하고 아름다운 그 날(The Day)이 임하기를 축복합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슬프고, 답답하고, 상처받고, 힘들었었던 그런 날들을 겪으면서도 믿음으로 인내하고 극복하며 살아오신 성도님들에게 깊은 감사와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신년 예배 때 말씀드린 것처럼 2013년은 우리가 힘써 일하는 것 이상의 위대한 부흥이 꿈의 교회에 있을 것입니다.

성도들에게는 상상했던 것 이상의 위대한 축복이 넘치는 그 날(The Day)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올 해는 선교교회 역사 속에서 한 획을 긋는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열심을 가지고 일을하게 될 때 놀라운 변화가 나타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미약하고 부족하고 연약한 우리지만 우리의 믿음과 순종을 통해 이 땅에 교회가 왜 존재해야 하는지를 사람들에게 보여주실 것입니다.

우리 선교교회를 통해 교회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 존재 가치도 사람들에게 나타내실 것입니다. 성도에 대한 축복은 교회의 부흥과 함께 갑니다. 교회는 하나님이 예수님의 피 값을 주고 사신 거룩한 공동체이기 때문입니다. 보이지 않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보이는 교회 공동체에 대한 섬김과 사랑으로 증명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모든 성도들이 선교교회를 통해 놀라운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고, 이 축복을 다른 교회들과 사람들에게 유통시키는 축복의 통로로 계속 사용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우리 교회는 바로 그 교회(The Church)가 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교회 중에 한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이 꿈꾸고 기대하는 바로 그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 교회(The Church)가 되기 위해서는 바로 그 성도(The Christian)이 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기독교인 중에 한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바로 그 성도가 되어야 합니다. 

교회 리더들도 바로 그 리더(The Leader)가 되어야 합니다. 목사도 바로 그 목사(The Pastor)가 되어야 합니다. 그럴 때 우리 교회는 하나님이 꿈꾸시던 바로 그 교회(The Church)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우리들이 꿈꾸던 바로 그 날(The Day)맞이하게 될 것이고, 올 해도 우리 인생에서 잊지 못할 바로 그 해(The Year)가 될 것입니다.

영광을 나눌 그 날까지 함께 섬기는 거룩한 믿음과 사역의 동지가 되기를 기대하며 ... 담임목사 전근일 드림.
Clip to Evernote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 사회 우리 사회의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희망하며.. 헝가리선교사 13.02.13 4171 0
>>> 목회 교회를 교회되게하여 그 날을 준비하자 헝가리선교사 13.01.28 4062 0
2 목회 교회 리더훈련을 시작하면서... 헝가리선교사 13.01.21 3949 0
1 목회 청년부 금식에 붙여서... (1) 헝가리선교사 13.01.14 4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