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 교회를 교회되게하여 그 날을 준비하자
- 글쓴이 헝가리선교사 날짜 2013.01.28 23:53 조회 4,061 추천 0
■ 단축주소: http://me2.do/FdwJEYJ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선교교회 공동체에 속한 모든 성도님들에게 우리가 기대하고 기다리는 찬란하고 아름다운 그 날(The Day)이 임하기를 축복합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슬프고, 답답하고, 상처받고, 힘들었었던 그런 날들을 겪으면서도 믿음으로 인내하고 극복하며 살아오신 성도님들에게 깊은 감사와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신년 예배 때 말씀드린 것처럼 2013년은 우리가 힘써 일하는 것 이상의 위대한 부흥이 꿈의 교회에 있을 것입니다.
성도들에게는 상상했던 것 이상의 위대한 축복이 넘치는 그 날(The Day)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올 해는 선교교회 역사 속에서 한 획을 긋는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열심을 가지고 일을하게 될 때 놀라운 변화가 나타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미약하고 부족하고 연약한 우리지만 우리의 믿음과 순종을 통해 이 땅에 교회가 왜 존재해야 하는지를 사람들에게 보여주실 것입니다.
우리 선교교회를 통해 교회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 존재 가치도 사람들에게 나타내실 것입니다. 성도에 대한 축복은 교회의 부흥과 함께 갑니다. 교회는 하나님이 예수님의 피 값을 주고 사신 거룩한 공동체이기 때문입니다. 보이지 않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보이는 교회 공동체에 대한 섬김과 사랑으로 증명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모든 성도들이 선교교회를 통해 놀라운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고, 이 축복을 다른 교회들과 사람들에게 유통시키는 축복의 통로로 계속 사용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우리 교회는 바로 그 교회(The Church)가 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교회 중에 한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이 꿈꾸고 기대하는 바로 그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 교회(The Church)가 되기 위해서는 바로 그 성도(The Christian)이 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기독교인 중에 한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바로 그 성도가 되어야 합니다.
교회 리더들도 바로 그 리더(The Leader)가 되어야 합니다. 목사도 바로 그 목사(The Pastor)가 되어야 합니다. 그럴 때 우리 교회는 하나님이 꿈꾸시던 바로 그 교회(The Church)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우리들이 꿈꾸던 바로 그 날(The Day)맞이하게 될 것이고, 올 해도 우리 인생에서 잊지 못할 바로 그 해(The Year)가 될 것입니다.
영광을 나눌 그 날까지 함께 섬기는 거룩한 믿음과 사역의 동지가 되기를 기대하며 ... 담임목사 전근일 드림.